Programing

클라이언트 3000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lottogame 2020. 10. 22. 07:34
반응형

클라이언트 3000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내가 사용하고 xcode 7.1직접 엑스 코드를 통해 앱 스토어에 내 응용 프로그램을 업로드하려고합니다. 업로드하는 동안 이상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클라이언트 3000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참고 :-최근에 계정을 변경했습니다 (xcode 환경 설정 섹션). 내 오류와 관련이 있습니까?

xcode도 다시 시작했지만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까?

나는 이미이 질문을 확인 했지만 xcode를 다시 시작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제 경우에는 보관할 때 "Generic iOS Device"를 선택한 후이 오류가 발생했지만 iPhone을 연결하고 선택한 다음 보관했는데 이번에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Shift + cmd + k와 Shift도 모두 정리했습니다. + alt + cmd + k 보관 전)


내 장치에서 대상으로 앱 스토어에 처음 제출하려고 할 때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를 위해 일한 것 :
나는 몇 분 후에 아무것도 바꾸지 않고 다시 시도했고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애플 서버 버그입니다. 다시 시도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감사


Xcode를 다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하면 작동합니다.


나는 시도했다 :

  • 대기 일,
  • 다시 시작,
  • 환경 설정에서 개발자 계정 삭제,
  • 연결된 장치에서 아카이브 제출,
  • iOS 일반 장치에서 아카이브 제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

  • 아카이브 생성 (연결된 장치에서 생성됨)
  • Organizer 창에서 내보내기 버튼 (오른쪽에있는 "App Store에 업로드"버튼 아래에 있음)을 선택합니다.
  • 내보내기가 앱 스토어 배포 용임을 선택합니다.
  • 기다림.
  • .ipa 파일이 저장된 위치를 기록해 둡니다.
  • Xcode로 돌아가서 메뉴 항목 Xcode> Open Developer Tool> Application Loader를 선택합니다.
  • 앱 제공을 선택하고 선택을 선택합니다.
  • 위에서 언급 한 .ipa 파일로 이동합니다.
  • 다음을 선택하고, 기다린 다음,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고, 보냅니다.

이것이 누군가를 돕기를 바랍니다.


배포 프로비저닝 프로파일 체계-> 제품-> 아카이브-> App Store에 업로드를 선택하여 배포 아카이브를 App Store에 업로드하는 동안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 오류는 실수로 Xcode에서 실제 iPhone 장치를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Generic iOS Device"를 선택하고 앞서 언급 한 것과 동일한 단계를 반복해야합니다.


iPhone을 Mac에 연결하고 AppStore에 다시 업로드해야합니다.


어떤 이유로 업로드하기 전에 아카이브를 확인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Xcode 7.1에서는 비트 코드없이 만 성공적인 빌드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시도해보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xcode 아카이브 구성 도우미에서 "내보내기"-> "iOS App Store"로 내보내고 xcode 대신 Application Loader를 사용하여 제출했습니다.


반복적입니다. 사과 식별 서비스 등의 내부 오류처럼 보입니다.

나의 확실한 해결책 : 차 한잔 마시고 다시 시도해보세요.

물론 부두를하거나 대상 장치 등을 변경할 수 있지만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하면됩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수행했습니다. 1 단계 : "Release"에 대한 코드 서명 ID 선택 2 단계 : 배포 프로필 선택


대신 Application Loader를 사용하려고했는데 잘 작동했습니다. 아마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Xcode 7.1 이후로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한 달 이상). Xcode를 다시 시작하고, 프로젝트를 정리하고, 빌드 폴더를 정리하고, 연결된 장치로 빌드하고, Xcode를 여러 번 다시 설치하고, 전체 디스크를 포맷하고 처음부터 시작하는 등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 중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제 동료는 항상 문제없이 동일한 빌드를 App Store에 업로드 할 수있었습니다.

흥미롭게도이 문제를 해결 한 것은 타사 무선 마우스의 연결을 끊는 것이 었습니다.

가정용 컴퓨터에서 앱을 제출하려고 할 때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마우스 동글을 분리하고 다시 시도했고 통과했습니다.

집 (MacBook Pro 2013)과 업무용 컴퓨터 (Mac Mini 2014)에서이를 세 번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앱 제출 과정에서 Apple이 귀하의 환경이 Apple에 의해 순전히 만들어 졌는지 여부를 확인하고이를 기반으로 귀하의 제출을 ​​차단할 수 있다고 믿게합니다. 이것은 "클라이언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메시지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1. 업로드 중에 실패한 아카이브를 삭제하십시오.
  2. 용액을 청소하십시오.
  3. 솔루션을 다시 빌드하십시오.
  4. 그것을 보관하십시오.
  5. Xcode의 Organizer로 이동 한 다음 Validate ( '성공'이어야 함)로 이동합니다.
  6. 빌드를 업로드하십시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3365816/cannot-verify-client-3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