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얼랭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lottogame 2020. 10. 22. 07:38
반응형

얼랭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특정 프로젝트 외에 (물론 환영합니다) ...

어떤 도구, 책, 기사 및 기타 리소스 의 도움에 내 책상에 내가해야 나 얼랑입니까?

또한 Erlang을위한 모바일 런타임이 있습니까?

저를 올바른 방향으로 알려주세요.

참고 : 예, Erlang과 Wikipedia를 방문했지만 신뢰할 수 있고 경험이 풍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나는 한 달 정도 배우고 있으며 내가 가장 즐기는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Erlang 사이트의 시작하기 Erlang 가이드
  • 동시 세계를위한 Joe Armstrong의 도서 소프트웨어 (완전히 권장 됨)
  • 그리고 나는 주문했다 : O'Reilly의 Erlang Programming 은 정말로 긍정적 인 리뷰를 가지고 있고 Joe Armstrong의 책의 좋은 동반자처럼 들린다 (더 많은 "실제 세계"예제를 통해 동일한 주제를 더 깊이있게 다룬다)

시작하기 가이드를 곧바로 살펴보면 함수형 프로그래밍과 동시성에 대한 느낌을 확실히 느낄 수있을 것입니다.

이번 6 월 런던에 계시다면 정말 좋아 보이는 Erlang Factory 컨퍼런스가 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동안, 다음은 Erlang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하는 두 가지 좋은 프레젠테이션이며 그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내 블로그에 내 학습 경험을 따를 수 있습니다 ( joelhughes.co.uk/blog )의 단계를 조정하여 내 단계 에서 FizzBuzz 파이썬 / 루비 / php에 얼랑가 당신에게 좋은 맛을 줄 수도 있습니다 (죄송 뻔뻔한 자체 승진에 대한).

나는 Erlang을 배우는 것이 현재 나의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라고 말해야합니다. 그것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운 것이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해 " Learn you some Erlang "가이드는 매우 훌륭합니다. 아직 불완전하지만, 적은 것이 있어도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또한 RSS가 있으므로 업데이트 될 때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erlang을 배우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joe의 논문 http://www.sics.se/~joe/thesis/armstrong_thesis_2003.pdf를 읽은 다음 제가 좋아하는 것을 작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저에게는 iax2 서버였습니다.


내가 추천 할 수있는 것은 Wings3d 소스 코드 를 탐색 하지 않는 것입니다 .

(내가 해냈고 Quake2 소스 를 읽으려고 할 때와 비슷한 시간 낭비였습니다 :-p)


저는 Erlang Progamming과 동시 세계를위한 소프트웨어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훌륭합니다. Erlang 프로그래밍이 더 낫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OTP (Erlang 라이브러리) 사용에 대해 더 많이 보여 주지만, 읽을 때 언어에 조금 더 익숙해 져서 제가 찾고 있던 것입니다.

얼랭 시작하기 가이드도 꽤 좋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간단한 서버 작성을 시도해야합니다. 그것은 Erlang이 정말로 빛나는 영역 중 하나이며 메시지 전달 및 gen_server 모듈에 대한 많은 문서와 자습서가 있습니다.

-- 편집하다

또한 ARM 기반 모바일 장치 (ARMv5 +)에서 Erlang을 실행할 수 있으며 다른 아키텍처에 대해서는 erlang-questions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컴파일을 시작하기위한 기본 사항은 http://wiki.trapexit.org/index.php/Cross_compiling확인하십시오 .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17017/what-is-the-best-way-to-learn-erla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