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

출력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권한이 거부되었습니다.

lottogame 2020. 11. 24. 07:30
반응형

출력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권한이 거부되었습니다.


그래서 CodeBlocks를 사용하여 C ++ 코드를 컴파일하려고 할 때이 오류가 계속 발생합니다.

출력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filename.exe] 권한이 거부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시작되었으며 산발적이고 일관성이 없습니다. CodeBlocks를 종료하고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사라지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F9 (빌드 및 실행)를 여러 번 눌러도 사라집니다. 나는 항상 작업 관리자를 확인하지만 내 파일 이름으로 실행되는 .EXE 또는 관련 항목이 없습니다.

또한이 문제가 발생하고 .EXE를 수동으로 삭제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상호 작용하려고하면 Windows에서 그렇게하려면 관리자 권한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개인 PC이며 내가 아는 한 관리자입니다).

처음 발생했을 때, 이전 버전에 있었던 것 이상으로 코드에 추가 한 유일한 것은 cout에 전송 된 디버깅 보고서였습니다. 이전 버전에서 코드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에도 가끔 발생합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아직 게임 브레이킹은 아니지만 짜증스럽고 더 나 빠지지 않았 으면합니다.

편집 : 이것은 지금까지 오래되었지만 다른 사람이 비슷한 문제를 겪고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현재 사용하는 해결 방법은 코드를 다시 실행하기 전에 [filename.exe]를 지속적으로 삭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성가 시지만 문제를 피합니다.


: 그 ": 파일 이름이"실행되지 확인, 난 당신이, 그 경우에 당신도 작업 관리자 또는 프로세스 탐색기를 사용할 수있는 Microsoft Windows를 사용하는 추측 http://technet.microsoft.com/en-us/sysinternals/bb896653을 에 생성하기 전에 "filename.exe"를 종료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가진 것과 같은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실행 결과를 종료하는 방식과 관련이있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코드를 실행할 때 출력 여부에 관계없이 디버거는 콘솔을 호출하여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 ..."를 인쇄합니다. 키를 눌러 콘솔을 종료하면 괜찮습니다. 닫기 버튼을 클릭하면 설명대로 문제가 발생합니다. 후자의 방법으로 종료하면 코드를 다시 빌드하기 전에 몇 분 정도 기다려야합니다.


나는 똑같은 문제가 있었다. 그리고 나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여전히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끝내지 않고 일부 코드를 변경할 때 항상 발생한다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그 후 "열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그러나 콘솔 창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종료"버튼 (빨간색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종료 된 모든 실행 제거"(종료 버튼 바로 옆에있는 두 개의 x)를 클릭하여 제거했습니다. 이것은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닫는 것처럼 보이고 모든 것이 잘 작동합니다. :) 이것이 누구에게나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IDE에 충돌 또는 기타 오류로 인해 문제가 있고 여전히 EXE를 보유하여 사용자 (자신)가 다시 빌드하는 동안 EXE를 덮어 쓰거나 삭제하지 못하도록 할 때 발생합니다.


안녕하세요이 게시물이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쨌든 여기에 제 의견이 있습니다. 이 오류는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기"대신 닫기 아이콘을 사용하여 콘솔 출력 창을 닫을 때 발생합니다.


문제는 Sam의 응답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과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실행 결과를 종료하는 방법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코드를 실행하면 출력 여부에 관계없이 디버거가 콘솔을 호출하여"Press any 계속하려면 키를 누르십시오 ... ". 키를 눌러 콘솔을 종료하면 괜찮습니다. 닫기 버튼을 클릭하면 문제가 설명 된대로 나타납니다. 후자의 방법으로 종료하면 기다려야합니다. 코드를 다시 빌드하기 몇 분 전에. "

프로세스 종료를 피하십시오.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EXE 파일을 릴리스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IDE를 다시 시작하여이 문제가 더 빨리 해결 될 것입니다.


sysinternals의 프로세스 탐색기를 사용하여 파일이 열려있는 프로세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IDE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작업 관리자에서 프로세스를 종료하려고했지만 프로세스가 종료되지 않았습니다.


C :: B를 D 드라이브에 다시 설치했지만 프로그램 파일 폴더는 C 드라이브에 있습니다.

이유를 모르지만 작동합니다. :)


글쎄, 한 번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고 파일을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추적 한 후 그것이 안티 바이러스 (PANDA)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나는 방금 파일의 잠금을 해제하고 간단히 해결했습니다 .... 내 경험을 위해 나는 Unlock 1.9.2를 사용했다. ..


이것의 주요 원인은 (내가 최근에) 예를 들어 플래시 드라이브에 이것을 가지고있는 경우입니다.

모든 것을 개발하고 수행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시스템에서는 디버그 버전이든 릴리스 버전이든 관계없이 거기에서 .exe 파일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제 경우에는-라는 프로세스를 찾았습니다.

cb_console_runner

나는이 과정을 멈 췄고 상황은 다시 정상이었다.


LINUX OS의 경우 ... 파일을 만든 파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일반적으로 ...... project_name / bin / Debug / project_name.executable 여기에서이 실행 파일에 대해 실행 권한이없는 다음 실행 권한이 있습니다. 권한을 변경할 수없는 경우를 클릭 한 후 열린 터미널 (명령어 promt)을 사용하여 권한을 변경하십시오. 먼저 'cd'명령을 사용하여 실행 파일로 이동 한 다음 "chmod u + x"를 사용하면 권한이 변경됩니다. 그런 다음 c :: b로 이동하여 실행하면 출력이 표시됩니다.

모든 파일에 대한 유일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문제는 기본 C 드라이브에서 실행 또는 컴파일이 수행되고 있으므로 액세스 할 수있는 관리자 권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devcpp.exe를 관리자로 실행하십시오. 속성에서 권한을 변경하고 시스템 및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 읽기 쓰기 수정 등을 허용 할 수도 있습니다.


나도 같은 문제를 겪고 있었고 그것은 나를 미치게 만들었다.

Windows7 64 비트, MinGW, Eclipse, CDT

권한 거부 오류, 실행 파일 사라짐, ld.exe 오류. 한 번 작동하지만 다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명령문 : "출력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 exe : 권한이 거부되었습니다."

ANTIVIRUS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십시오. 작업 공간에서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끄고 작업 공간을 정리하고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하면 다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 파일로 압축을 풀려면 '관리자 모드'에서 7zip을 실행해야합니다.

또한 일시적으로 바이러스 보호 기능을 끄는 것이 과거에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적이었습니다.


@willll이 말한 것을 시도해 보았고 작동했습니다. 나는 내 프로젝트의 이름을 딴 .exe를 정확히 찾지 못했지만 (인터넷에서 확인한 후 중요하지 않은 것을 확인한 후) 이상한 모양의 작업을 죽였고 작동했습니다.


작업 관리자에서 작업 IDE 종료 후 출력을 시도하고 얻었습니다. 나중에 드라이브에서 모든 임시 파일을 정리하십시오. IDE를 시작하십시오. 이제 .exe가 잘 작동합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875403/cannot-open-output-file-permission-denied

반응형